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웹툰

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웹툰

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 해당 자유게시판을 보면 ㅁㅁ 하지마라, ㅁㅁ하면 꼭 ㅇㅇ해라, ㅁㅁ해야 할 경우 ㅇㅇ하지 말고 ☆☆해라 등 여성향 카페 등에서 보이는 쓸데없이 자잘한 규칙[* 덤으로 이 경우 댓글을 막거나 감사합니다 같은 댓글을 적지 말라는 등의 사족을 게시글에 달거나 반말이나 명령조의 게시글을 달기도 한다.][을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특징.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 왠지 밤토끼가 연상되는 이름이다. 일단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는 듯 하다. ~~다를 거 없긴 하다~~ [기사][* 엄밀히 말하면 둘 다 뉴토끼를 포함한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전반을 다루는 기사다.]

그것은 매력적인 웹툰 콘텐츠로 여러분을 매혹의 세계로 안내하는 한국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열렬한 팬들과 소설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은 무료웹툰을 제공하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전역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뉴토끼 시즌2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이 모두 뉴토끼2 제공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2 또한 웹툰 팬이라면 좋아하는 웹툰의 최신 연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 웹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원본 편집]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오타쿠 영애는 이웃 나라 왕자에게 달아날 수 없어요개그,라노벨,순정,이세계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뉴토끼 주소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국내 웹툰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면 마나토끼 사이트에서는 일본 만화 컨텐츠들이 대부분 게재되어 있습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뉴토끼 웹툰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Report this page